과정소개
점점 더 치열해지는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 속
기회를 발견하고 가치를 만드는 문제해결형 세일즈 과정을 통해 up-skilling하세요.
· 나의 세일즈 스타일을 진단하고
· 전략적 원칙을 통해 세일즈 사이클을 이해하고
·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B2B세일즈 tool을 얻어가세요!
커리큘럼
세일즈가 아니다, 비즈니스다
전략적 세일즈의 3대 원칙: 기회, 판, 사람
실전! 5E 프로세스와 핵심 질문 워크숍
실전! Key Account 관리 전략
구분 | 주제 | 상세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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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| M1. 세일즈가 아니다, 비즈니스다 | Sales vs Business [Activity-진단] 나의 세일즈 스타일은? |
2 | M2. 전략적 세일즈의 3대 원칙 | 전략적 세일즈의 3대원칙 1. ‘기회’를 만들어라 2. ‘판’을 짜라 3. 결국 ‘사람’이다 |
3 | How to. M3. 실전! 5E 프로세스와 핵심 질문 워크숍 |
5E 프로세스 1. Encounter : 고객의 상황에 집중하라 2. Examine : 고객의 interest, pain point를 진단하라 3. Explore : 솔루션을 탐색하라 4. Encourage : 주저하는 고객에게 도움이 되라 5. Evaluate : 지속할 수 있는 셀프피드백 하라 [Activity] 5E 프로세스별 핵심질문 |
4 | M4. 실전! KA관리 전략 | KA란(Key Account)? [Activity] KA관리전략 세우기 |
대상자
프로그램안내
교육형태 | 오프라인 진행 |
일정 | 2기 : 2024년 1월 25일 (목) / 09:00~18:00 (총 8시간) |
장소 | IGM세계경영연구원 본원 |
교육비 | 40만원 (2인 이상 등록 시 10% 할인) |
대상자 |
취소·환불규정
입과 전 | 입과 후 1/3 경과 | 입과 후 2/3 경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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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0% 환불 | 50% 환불 | 환불 불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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